이재명, 계양 후보등록...“일하는 국회 만들겠다”

  • 즐겨찾기 추가
  • 2022.07.05(화) 17:25
정치
이재명, 계양 후보등록...“일하는 국회 만들겠다”
“경험·실력 모두 계양 발전에 쏟아붓겠다”
  • 입력 : 2022. 05.12(목) 17:49
6·1 지방선거와 동시에 치러지는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은 12일 계양구 선거관리위원회에 대리인(김지호 선대위 상황실장)을 통해 후보등록을 마쳤다.
이 고문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“일 하나로 인정받은 이재명이 일하는 국회, 제대로 만들겠다”며 후보등록 소식을 전했다.
이 고문은 “오늘 새로운 계양 시대를 향한 첫걸음을 뗐다. 새로운 도전 앞에선 늘 두려움이 앞서기 마련”이라며 “계양구민들께서 넓은 품으로 맞아주신 덕분에 설레는 마음이 더 크다”고 했다.
또 “실적으로 증명한 저 이재명에게 계양을 대한민국 최고 도시로 만들 기회를 달라”며 “성남을 변화시킨 경험, 경기도를 대한민국의 표준으로 만든 실력 모두 계양 발전에 쏟아붓겠다”고 다짐했다.
그러면서 “늦게 온 만큼 더 열심히 뛰겠다. 남은 20일 계양에서 시작된 변화의 바람이 수도권 나아가 대한민국 전역을 흔드는 태풍이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”며 “반드시 승리해 국회의원 이재명의 민생 실용정치를 꼭 보여드리겠다”고 밝혔다.
한편 이 고문은 이날 오후 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으로서의 첫 공식 지방선거 지원 일정으로 충남 천안에서 열린 양승조 민주당 충남지사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했다.
이 고문은 개소식에서 “투표하면 이긴다는 생각으로 똘똘 뭉쳐서 민주당을 반드시 승리하게 해달라”며 “심판은 끝났으니 심판자가 아니라 유능한 일꾼, 일할 사람, 실력이 검증된 양 후보와 시장·군수 후보, 시·도의원 후보를 많이 뽑아 충남 발전을 확실하게 해주시기 바란다”고 말했다.
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
칼럼
Travel